2024.09.20금
작성일: 2017-02-08
의신면사무소 맞춤형복지담당 업무 보조를 위한 기간제근로자 공개채용 시행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□ 의신면 기간제근로자(복지도우미) 참여자 모집
- 근무기간 : 2017년 2월 20일 ~ 2017년 12월 31일
- 근무시간 : 주 5일근무, 근무시간/일(09:00〜18:00)
- 근무내용 : 복지업무 보조
- 근 무 지 : 의신면사무소(맞춤형복지담당)
- 보 수 : 51,760원/일(주휴수당 및 휴일근무수당 지급)
- 모집인원 : 1명
- 모집기간 : 2017. 2. 8.(수) 〜 2. 14.(화) 09:00〜18:00 (7일간)
※ 기타 참여자 모집에 관한 공고(안) 참조